금광면 체육회, 족구 및 테니스 강습반 참여자 모집

BLINK 기자
2024-10-30 11:31:58




금광면 체육회, 족구 및 테니스 강습반 참여자 모집



[ BLINK] 안성시 금광면 체육회가 2024년 생활체육활성화프로그램 하반기 사업으로 족구 및 테니스를 선정해 지난 13일부터 강습을 시작했다.

금광면체육회는 2024년 생활체육활성화프로그램 전반기 사업으로 게이트볼 종목을 운영했고 프로그램 진행 결과 게이트볼 회원이 약 150%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.

이에 하반기 사업으로 족구와 테니스 종목을 선정하고 참여 회원을 모집한다.

모집 대상은 금광면민 및 안성시민으로 족구는 금광면족구장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, 테니스는 금광면 테니스장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강습을 실시한다.

모집인원은 40명이고 전화나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다.

1순위로 금광면에 주소를 둔 자를 우선 모집하며 결원 발생 시 안성시민을 대상으로 모집한다.

강습료는 무료이다.

생활체육활성화 프로그램 사업은 다양한 연령층과 배경을 가진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, 지역 사회 내의 유대감이 증진되고 스포츠를 매개로 한 소통과 친목의 장이 마련되는 효과가 있다.

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에서 체계적인 강습을 통해 개인의 운동 능력 향상뿐만 아니라, 스포츠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다.

박상윤 금광면 체육회장은 “금광면에서 족구와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 앞으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